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예술원

메뉴 검색
전체메뉴보기
닫기
닫기
예술원소식
프린트
제목 제6회 대한민국예술원음악회 개최 행사일 2017-04-29 l 조회수 160
02 문화예술활동음악회2017포스터 앞면

 

2017년 4월 29일(토) 오후 8시, 예술의 전당(IBK챔버홀)에서 음악 분과 회원과 객원 연주자 7명이 함께하는‘제6회 대한민국예술원 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예술원 음악회는 대한민국예술원 회원과 객원 연주자 등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이, 음악 분과 회원이 작곡한 창작곡을 비롯해 성악과 첼로 독주, 피아노 2중주곡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협연하는 감동의 음악 한마당으로 꾸며졌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이영자 회원 작곡의 ‘열하나의 악기와 산조가야금을 위한 죽음과 정화’(현대음악 앙상블 ‘소리’ 지애리 가야금 연주)를 시작으로, ▲장혜원 회원의 피아노 연주와 소프라노 박노경 회원의 독창 ‘4개의 한국가곡’(못 잊어, 바다의 소곡, 꿈, 이별의 노래), ▲바흐의 무반주 첼로 모음곡(나덕성 회원의 첼로 독주), ▲황병기 회원의 ‘추천사–그네’(강권순 노래, 지애리 가야금 연주), ▲슈베르트 피아노 2중주곡(이경숙, 신수정 회원의 피아노 연주)을 관객들에게 들려주었다. 

첨부파일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